본문 바로가기

맛집/인후동.아중리

전주 모래내시장 닭강정, 닭똥집 튀김 맛집 고창닭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 19가 끝날 줄 모르네요...ㅠㅠ
다들 건강들 챙기고 계신가요??
모래내시장에 위치한 고창닭집을 소개합니다.
조심해서 다녀왔습니다!!

고창닭집 모래내시장 공영주차장 들어가는 입구 쪽에 위치 지도 첨부해드릴게요~ 네비에 고창닭집 검색하면
나옵니다!!ㅎㅎ
미리 전화주문 하고가면 안 기다리고 바로 찾을 수 있어요 전화주문하고 가는 편입니다.

기다리는 동안 매대사진을 찍어봤어요
닭발, 똥집, 무뼈 닭발이 있고요 한쪽에서 사장님이 열심히 맛있게 통닭을 튀기고 계십니다!!
시장의 매력 온누리상품권도 받으세요ㅎㅎ 너무 좋아요~

오랜 기다림이랄까요 기다리던 닭강정을 포장해서 집으로 슝슝와서 찍은 사진ㅎㅎ
시장 통닭이라 그런가? 일단 푸짐합니다 양 많아요!!
바삭하게 튀겨진 통닭을 강정으로 만들어서 바삭하고
양념 맛이 잘 어우러집니다. 역시 맛집이라고 소문 난데에는 이유가 있네요ㅎㅎ

두 번째 메뉴 닭똥집!! 맛있고 술안주로 제격이죠ㅋㅋㅋ
바삭바삭하면서 똥집의 식감이 좋아요
크기도 무지 커요!!! 솔직히 이렇게 큰 거는 첨 보는 듯
너무 맛있어서 술이 쭉쭉 들어가더라고요...ㅎㅎ
현금 계산하면 양념소스와 무를 무료로 줍니다!!
온누리상품권 써도 공짜!!

전주 모래내시장 고창닭집 후기였습니다~
ps. 배달도 됩니다. 퀵비를 지불하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