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인후동.아중리

전주 아중리 외식 회식하기 좋은 놀이방이 있는 종로상회

반응형

전주 아중리 고기가 맛있는 종로상회에 다녀왔습니다~

크리스피크림 2층에 위치한 종로상회

장소도 넓고 어린이 놀이방도 있어서 가족식사하기 좋습니다

기본 상차림입니다

불판도 크고 반찬도 많이줘용~ㅎㅎ

중앙에 셀프바가있어서 쌈채소는 마음껏 가져다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2명이서 생고기 한판셋트를 시켰습니다.

삼겹살+목살+앞다리살

된장찌개와 계란찜을로 주문

된장찌개 계란찜ㅎㅎ

엄청 맛있어요!!!

전체샷 한상이 푸짐합니다ㅎㅎ

고기는 역시 진리입니다!!!

맛나게 구어진 삼겹살

캬 사진은 역시 비주얼이죠ㅋㅋㅋㅋ

노릇노릇 맛있게 구어졌어요 마늘도 맛있고 버섯도 엄청 맛있어요ㅎㅎ


회식하기도 좋고 가족외식하기도 좋은 종로상회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