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인후동.아중리

전주 인후동 안골 국수맛집 기린국수

반응형

 

다녀온 지 좀 지난 포스팅이에요~ㅎㅎ
다들 잘지내고 계신가요?? 요즘 참 외출도 힘들고
걱정이 많이되는 날들이 많아지네요...
인후동에 위치한 기린국수를 소개합니다.

대로변에 있어서 바로 보이는 기린국수
외관을 보고 바로 찾아갈 수 있고요 주차는
차를 안 가지고 가서 어디에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메뉴판이에요~
국수는 주문할 때 많이 달라고 하면 많이 주세요
국수 좋아하는데 양 많이 주는 거 좋더라고요
약계란도 인원수대로 주문하면 1인당 1개씩 주세요ㅎ

감자만두 6개 나옵니다.
기본 반찬은 단무지, 김치, 고추 3가지 인듯해요
감자만두는 잘 익어서 딱 맛있었어요!
애피타이저로 강추 강추ㅋㅋ

어묵국수 양 많이ㅋㅋ
꼬불이 어묵 1개랑 일자 어묵 1개 멸치육수? 랄까
시원한 국물 맛과 잘 익은 국수 너무너무 맛있어요
진짜 김치랑 먹으면 꿀맛이고요 고추도 막 맵지 않고
먹기 딱 좋아요 조화가 잘 어우러져요ㅎㅎ

열무국수 보통
열무가 일단 많아요~ㅎㅎ굳굳
매콤하면서 달콤하면서 맛있어요ㅎㅎㅎ온국수 냉국수로 나눠 저 있는데 겨울에 냉국수 먹었더니 추웠어요...
하지만 맛은 굳굳굳 어묵국수랑 먹어서 좋았습니다~

레이셜리의 카드가 후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