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인후동.아중리

전주 인후동 분식이 맛있는 고래분식 존맛탱

반응형

코로나 19 때문에 조심조심하는 요즘
식사 한 끼 하기 위해 마스크 쓰고 방문한 고래분식
인스타에서도 유명하고 블로그에도 많이 나오는 곳ㅎㅎ

메뉴판
김밥, 떡볶이, 순대, 라면, 어묵 등등 팔아요~
세트메뉴 주문ㅎㅎ
어묵 2개랑 구운 계란도 줘요

먼저 나온 참치김밥과 어묵
추가로 참치김밥도 시켰는데 참치 많고 마요네즈도
많고 취저ㅋㅋㅋ

그리고 이어서 나온 김떡순 세트메뉴
순대는 내장 포함으로 가능해서 좋음
안 되는 곳도 많은데 주는 곳이 있다는 게 행복
떡볶이랑 같이 먹으니 매콤 달콤해서 맛있고
양념 맛이 좋았어요
일반 김밥도 특별한 재료가 없는 것 같은데
맛있었어요!! 강추ㅋㅋ

진짜 너무너무 맛있게 먹고 온 후기입니다~
레이셜리의 카드가 후원합니다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