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인후동.아중리

아중리 2층카페 전주 루바토 커피와 슈가 너무 맛있다

반응형


벌써 11월달이네요~ㅎㅎ
가을을 물씬 느끼고 있답니다
아중리에 있는 루바토카페
처음 발견했을때 성공했다 라는 성취감이
아직도 잊혀지지 않아요ㅋㅋㅋ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잘 못볼수 있지만
커피와 슈가 너무 맛있는 곳입니다.


메뉴판은 전에 찍어둔거라
몇일전에 가보니 조금 바뀐듯해요
남자사장님이 직접 슈도 만드시고 쿠키도 마들렌도
만드신다고 했어요ㅎㅎ
제일 좋아하는 시그니처메뉴 빠트렸슈
슈와 커피를 같이 먹을수 있어서 좋아해요


엄청큰 슈와 머핀
슈는 진짜 엄~~청커요!!
꼭꼭 먹어야해요

기다리던 빠트렸슈!!!
커피위에 이렇게 슈를 올려주세요ㅎㅎ
빠지진 않았습니다ㅋㅋㅋ
사진도 잘나오고 비주얼도 굿굿

접시하고 포크,나이프도 같이 주시니
잘 올려서 잘라먹으면 꿀맛

이렇게 자르면 안에 크림도 많고
커피랑 먹으면 진짜 꿀맛
아무한테도 안알려주고 싶은 맛집중 한곳
다들 맛있는 슈먹으러 가볼까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