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그 외

신도림 디큐브시티 존맛탱 고디바 초코렛 with 발렌타인데이

반응형

 

레이셜리입니다~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신도림 디큐브시티 현대백화점 안에 있는 고디바 매장에 갔다 왔어요ㅎㅎ
옷도 구경할 겸 밥도 먹을 겸 해서 갔었는데 고디바 매장은 처음 보네요

메뉴판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이랑 고디바 더블 초콜릿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습니다.
너무 먹고 싶은 게 많았는데... 다음을 기약하며 아이스크림만 주문... 초콜릿도 살걸 후회합니다.

고디바 초콜릿들 개인적으로 고디바 펄을 좋아합니다ㅎㅎ
통으로 되어있어서 가방에 넣어 다니면서 먹는데 당떨어지거나 입이 심심할 때 최고예요ㅋㅋㅋㅋ

발렌타인데이라 선물용 초콜릿도 많아요
선물로 하나 사볼까 했는데 포스팅을 늦게 하는 거라... 날이 너무 많이 남아있어서
다시 방문해서 사야겠어요ㅎㅎ 요즘에는 선물도 먹을 것보다 실속적인 게 좋고 그러더라고요...
이곳저곳 다니다 보니 많은 것을 보내요ㅎㅎ

기다리던 더블 초콜릿 소프트 아이스크림!!!!!
영롱한 자태랄까ㅋㅋㅋㅋ진짜 진한 초콜릿 맛에 부드러운 소프트 아이스크림 맛이 끝내줍니다.
디큐브를 돌아다니느라 고생했던.. 제 다리와 몸이 행복함을 느꼈어요ㅋㅋㅋ
진한 초코시럽과 바삭한 과자 그리고 초콜릿 진짜 일품이에요
고디바 고디바 하는 이유는 이곳에 있는 듯...

쇼핑하다 지친 몸을 이끌고 당을 보충하고 다시 힘을 내봐요ㅋㅋㅋ
레이셜리의 일상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