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그 외

스타벅스&스톤브릭 콜라보 체리블라썸 립밤, 립스틱 개봉기

반응형


스타벅스와 스톤브릭의 콜라보제품!!! 체리블라썸 립밤~ㅎㅎ

이벤트 하는중인지 모르고 방문했다가 받게된 상품!!!ㅋㅋㅋ운이 좋게 품절이 많이된듯한데 내 차례까지 왔다

체리블라썸 라떼 종류 2잔을 마시면 그냥준다 돈주고 사는거 아니고 그냥 정말 그냥 커피만 마시면 준다!!! 좋다~~ㅎㅎ



받을때는 몰랐는데 표지의 립밤과 립스틱을 구별하는것은 뚜겅 색깔이라고 한다...

립밤을 받았다... 2잔 더 사먹고 하나 더받을까 했지만 욕심은 내지않기로...한다...


개봉을 하면 립밤, 받침대, 장식용 스타벅스 컵이 들어있다

퀄리티가 너~무 좋다ㅎㅎㅎ 자석이라는 점에 놀랐다

들었다가 가까이 가면 착 하고 달라 붙는다 일어버릴 일은 없을듯 하다

이맛에 스타벅스 콜라보 제품을 사나보나...ㅋㅋㅋㅋ



벛꽃이미지와 금색의 스타벅스의 글귀는 인상적이다 전부 자석이라 어디에 붙이든 착착 달라붙어서 좋다

안쓰고 장식장에 넣어서 구경만 하고 있을듯 하다 아기자기한 소품을 모으는 재미가 쏠쏠하다

다른 이야기로 CU편의점에서 레고를 판매했을때 구매해서 조립하고 보관도 하고있었다ㅋㅋㅋ 지금은 처분했지만 은근 다들 신기해 한다


거꾸로 열리는 방식이다 밑에부분에 당연히 립밤이 있을줄 알았는데 열었더니 위에 부분이 립밤이다ㅎㅎ

체리블라썸 립밤 열고나니 더욱더 바르기가 아깝고...소장을 해야겠다ㅋㅋㅋ

우연한 계기로 얻게된 스톤브릭 립밤 개봉기였습니다.

스타벅스 콜라보 제품은 언제사도 참 기분이 좋고 가격은 사악했지만 이번에는 커피만 마시면 주니 너무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