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그 외

전주 송천동 텐동과 튀김 그리고 소바가 맛있는 산이솔이야

반응형



튀김은 언제나 맛있죠!
전주에 많은곳이 있지만 오늘 소개할집은
송천동에 위치한 산이솔이야 입니다~
요즘 분위기가....그렇지만 일본불매운동에 동참 하시고 국내산 재료를 써서 만든다고 하시니
편하게?...먹어도 될듯합니다.


메뉴판
종류가 많아요 메뉴를 고르고 계산은 선결제입니다.
텐동을 시킬까했는데 튀김세트를 시키고 카츠동, 냉소바 주문
여러가지를 먹자라는 생각을 했어요ㅎㅎ
솔직히 하나씩 다먹어 보고싶었지만... 다음에 또 와서 먹자는 생각과
늘어나는 살을 감당할수가 없으니ㅠㅠ





냉소바먼저 곱빼기입니다ㅋㅋㅋ
시원한 소바의 맛과 바삭한 튀김가루가
끝내줘요!!!튀김을 빨리먹어보고 싶어졌어요!!



튀김세트~ 인터넷에서만 보던 비주얼
단호박,새우,가지 등 여러가지 튀김
진~짜 바삭하고 너무 맛있어요
뜨끈뜨끈 끝내줍니다ㅎㅎ
가지 튀김은 처음 먹어보는데 가지의 맛과 튀김의 맛이 조화가 좋고
신기한 맛이였어요 가지의 대한 생각이 바뀌는 순간이였어요ㅎㅎㅎ



오징어튀김도 주문했지요~
큰 오징어튀김 바삭바삭하면서 오징어 식감과
맛이 일품입니다용

마지막으로 돈까스덮밥
바삭한 돈까스와 어우러지는 소스와 밥
모든 음식이 조화가 잘되고 맛있게 먹었어요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을것 같은
튀김맛집 산이솔이야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