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그 외

서울역 맛집 대기시간을 기다릴만큼 맛있는 토끼정

반응형



서울역 맛집 대기시간을 기다릴만큼 맛있는 토끼정


오랜만에 서울에 올라갔다가 먹게되 토끼정

웨이팅 시간이 너무너무 길어서 힘들었지만..ㅠㅠ

그래도 결과는 만족!!


예약을 어플로도 할수있고 가서 해도 된다고하는데

어플을 할줄몰라 그냥 무작정 기다렸습니다.

앞팀만 20팀....ㅠㅠ 너무 힘들었어요


토끼정 토끼 그림이 인상적입니다.

웨이팅을 기다리면서... 이곳저곳 구경도하고 참좋았어요ㅋㅋㅋ

기다림에 지쳐... 메뉴판은 사진이없어요ㅋㅋㅋ

토끼정에서 많이들 먹는 토끼정 크림 카레우동입니다.

위에 크림이 참인상적이에요ㅎㅎ

맛깔나게 생겼어요

함박 스테-끼밥 입니다.

함박스테이크가 엄청 맛있어보이지요~

샐러드하고 양파튀김 밥에 계란후라이까지!! 굳굳

간장고기튀김

언제나 그렇듯 고기는 진리입니다.!!

옆에 소스에 찍어먹어도 굳

그냥 먹어도 굳굳입니다.

통 장어덮밥

장어덮밥이 꼭한번 먹어보고싶어서ㅋㅋ

많이 시켰지만 욕심부려 시켰는데

맛있어요!!! 장어덮밥 맛나요맛나

전체샷 장어덮밥은 빠져있지만 음식들은 진짜맛있어요.

우연찮게 추천받아서 가게 된 토끼정 정말맛있습니다.

웨이팅 시간이 정말 아깝지 않다고 자부할수있는 맛입니다!!


100% 자비로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