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그 외

삼례 이미 아는사람들은 다 먹어본 맛집 유성식당 순대국

반응형


다들 잘지내고 계신가요?? 요즘 참 힘든 시기이네요

걱정도 많고 힘든일도 많고 다들 퐈이팅 하세요!!!

삼례에 유성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전주혁신도시에서 15분 정도면 가더라구요ㅎㅎ

멀다면 멀고 가깝다면 가까운곳??ㅎㅎ


위치는 삼례공용버스터미널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는 길가 또는 근처에 주차하고 와야지 가능합니다.

처음 들어갔을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오래걸리겠다 생각했는데 회전율도 좋고 음식도 거의 주문하면 바로나와서

시간걱정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기본반찬으로 깍두기,김치,고추 나옵니다.

순대국밥 일반으로 시켰는데 양이 일단 다른곳에 비해 많아요 잡냄새도 안나고 깔끔한 맛이에요

같이간분은 특으로 먹었는데 특은 진~짜 어마무시 합니다ㅋㅋㅋㅋ 양이 이것보다 훨씬많아요 산처럼 쌓여있다고 해야하나...ㅋㅋㅋ

내장류와 머리고기 골고루 들어가있어서 취향에 딱 맞더라구요 순대국밥 자주먹으러 다니는데 시간내서 온 보람을 느꼈습니다.


피순대도 주문 잘못먹으면 특유의 냄새와 그런것 때문에 못먹는데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드셔보는거 추천 드립니다ㅎㅎ

양도 푸짐해서 순대국밥이랑 같이먹으니 배가 터질듯이 부르네요

든든한 식사로 정말 좋은곳입니다.

나갈때 영수증으로 옆에 카페에서 커피가 할인이 되는것 같았는데 확인은 못하고 나왔네요


레이셜리의 맛집탐방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