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효자동.신시가지

전주 효자동 신시가지 갈비 맛집 정직한 고깃집 가람

반응형



전주 신시가지 갈비 맛집 정직한 고깃집 가람


전주 신시가지에 위치한 가람에 다녀왔습니다.

신시가지에 고깃집도 많고 이것저것 먹거리도 많지만

오늘은 추천받아서 간곳 가람에 다녀왔습니다.


외관입니다.

크게 그냥 뭐... 간판이에요ㅋㅋ

정직한 고깃집 가람입니다.

가람의 메뉴

돼지양념갈비와 흑돼지 생삼겹살 등 여러가지를 팝니다.

저는 양념갈비를 먹었습니다.

좋은점은 고기를 먹으면 후식을 준다는점!!!

잔치국수,비빔밥.공깃밥을 택1해서 먹을수있어요

처음에 2인분을 주문해서 2가지 후식을 먹었는데

추가로 주문하니 또 후식을 줘서 굳굳!!!



기본으로 여러가지 반찬들과 된장찌개가 준비됩니다.

반찬은 적어보이지만 셀프코너가 따로있어서

더 먹고싶은거는 가져다 먹으면 되는 시스템



셀프코너 음식들 김치 고추 마늘부터 시작해서 상추까지

부족하신거는 더 가져다가 마음껏 먹을수있고

양념장도 위에 안보이지만 있고 접시들도 다있습니다.

드디어 메인요리 양념갈비 등장입니다!!

크 먹음직스러워보이게 잘찍은거같아요ㅋㅋㅋ

갈비가 빨리 익기만 기다리고있었던게 생각이 나네요

다익어가는 갈비와 마늘

갈비가 양념도 딱 입에맞고 진짜 맛있어요

입에서 사르르 녹는다는 그런맛??

질리지도 않고 무한흡입이 가능합니다...ㅋㅋㅋ

그래서 추가로 더 시켜 먹었지요...배터지는 날이였어요

이렇게 후식코너도있어서 식사후에 과자도먹고

얘기도 잠깐하다가 나가면 좋을거같습니다.

식사하기도 좋고 회식하기도 좋은 신시가지 가람이였습니다.


100%자비로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