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효자동.신시가지

전주 효자동 문학초교 인근 수제케이크를 파는 카페 모먼트 MOMENT

반응형



전주 효자동 문학초교 인근 수제케이크를 파는 카페 모먼트 MOMENT


효자동 문학초교 근처에 위치하고있는 카페 모먼트

수제케이크를 판다고해서 저녁도 안먹었겠다 가보았습니다.

하지만..ㅠㅠ 가는날 하필 오븐이 고장이나서... 케이크가 안되다고해서 먹어보지는 못했어요ㅠㅠ

벽에 예쁘게 카페 모먼트라고 장식이 되어있어요.

모먼트 메뉴입니다.

기본 여느카페와 다름없이 음료종류가 있고 티종류가 조금 많은거같습니다.

과일주스도 팔고 그래서 블루베리+바나나 주스와 바닐라라떼를 주문 하였습니다.

혹시몰라 와이파이비밀번호는 가렸어요ㅎㅎ

카페 내부모습이에요

가게도 넓고 자리도 많아요

그리고 단체로 앉을수있는 테이블도 있어서 단체로 가시기에도 좋을거같아요

화장실도 가게안에있어서 사용하시기 편하실거같고

여자화장실 입구에는 전신거울도 비치되어요.

바닐라라떼와 블루베리+바나나 주스입니다.

바닐라라떼는 달달하니 맛있고 과일주스가 꿀맛입니다.

블루베리와 바나나의 조합은 진짜 엄청납니다ㅎㅎ

그리고 가게 입구에 보드게임이 비치되어있고 담요도 준비되어있어서

카페에서 시간보내시기 좋을거 같아요


이상으로 효자동 카페 모먼트에서 여유였습니다~ㅎㅎ


100% 자비로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