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효자동.신시가지

전주 효자동 감자탕 등뼈짐 맛있는집 누리마을 감자탕

반응형



주말에 등뼈찜을 먹으러간 곳

효자동에 위치한 누리마을 감자탕

안행교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면 가게 앞에 큰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도 편해요~~




가게도 엄청 커요

회식하기도 좋을거 같고 가족끼리 외식하기도 좋을거 같아요




메뉴판 이에요

테이블마다 올려져 있습니다~

단체로 왔을때는 A코스 또는 B코스를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저는 둘이서 가서 등뼈찜 커플로 먹었답니다~




놀이방도있어서 애기들으 데리고가신다면 이용하기 좋을거 같고

어른들은 편하게 식사하실수 있을거같아요.




기본상차림

반찬들과 감자탕 육수?국묵?이 나오고 샐러드가 나와요

반찬은 양이 적으시면 매장 가운데에 셀프코너가 있어서 더가져다 드시면 되요




감자탕 국물ㅎㅎ

등뼈찜을 먹었는데 같이 주시는데

국물맛이 끝내줍니다!!!대박이에요

다음에오면 꼭 감자탕을 먹을겁니다ㅋㅋㅋ

다짐하고 또 다짐했습니다.




드디어 메인메뉴!!!등뼈찜이 나왔습니다ㅎㅎ

크 기다린 보람이 있어요

진짜진짜 맛있었어요!!굳




그리고 다먹고 볶음밥까지 비벼먹으면 끝내줍니다.

볶음밥은 꼭먹어야합니다!!! 강추강추!!!


맛있는 감자탕집을 한군데 또알아서 너무 좋아요~



100% 자비로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