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효자동.신시가지

전주 신시가지 이색 붕어빵 카페 아자부

반응형

전주 신시가지 이색까페 아자부

경찰청 뒤쪽에 위치한 붕어빵 카페 아자부

길가다 지나서 신기해서 들어가 봤다ㅋㅋ

붕어빵이라길래 특이해서 더 끌렸다

건물 전경

카페건물이 지어진지 얼마안되서 깔끔하고 내부도 엄청 넓다!!

하지만 난 2명이니...ㅋㅋ 내자리만 있으면 된다


다양한 붕어빵들을 판다

종류가 많아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도 해보고 했지만...

잘 못고르겠어서 다음에 또와서 다른것도 먹어보는걸로 결정ㅋㅋㅋ


세트 메뉴도 있다

내가 주문한건 베이컨체다치즈와 치킨햄에멘탈치즈 셋트이다

가격도 저렴하고 HOT과ICE 둘과 가격 변동은 없다

더우니가 ICE로 주문~


붕어빵 만드는 모습도 오픈되어 있어서 만드는 모습도 직접볼수있어서

신기하다~


주문한 붕어빵이 놔왔다~

처음 먹어보는 건데 신기하고 붕어빵이라 진짜신기하다ㅋㅋ

안에 내용물도 많고 정말 맛있다. 굳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