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효자동.신시가지

전주 효자동 갈비집은 여기가 맛집 송가

반응형


안녕하세요~ㅎㅎ
갈비집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송가는 제가 좋아하는 곳 중에 한곳인데요
이유는 구워서 나오기 때문이에요!!!
너무 편해요 그냥 앉아서 먹기만 하면되요ㅎㅎ



기본반찬이에요 상추하고 김치,샐러드
양파절임??하고 번데기가 나와요ㅎㅎ
갈비는 냉면이랑 먹으면 꿀맛이니까
갈비주문하면서 같이주문!!


이렇게 다 구어져서 나와요
정말 먹기 편하죠ㅎㅎ
먹기 좋은크기로 잘라서 먹으면되요~


맛있게 잘라서 마늘 올려놓고
같이 먹다보면 냉면이 나옵니다

냉면사진은 없네요...
같이 먹으면 꿀맛이에요 존맛탱!!

가격은 1인분에 12000원
가격도 괜찮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