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효자동.신시가지

전주 효자동 샌드위치 맛집 간식 식사로 좋은 알베르베로

반응형



전주 효자동 샌드위치 맛집 간식 식사로 좋은 알베르베로



전주 효자동에 위치한 알베르베로

LH공사 인근에 위치하고있다.


샌드위치와 도시락을 판매하며 배달도 해주신다.


메뉴판입니다.

잘보이게 3개다 올려요~

덮밥종류와 볶음밥 등등 샌드위치와 함께 판매중입니다,


배달도가능하고 단체주문도 환영이라고 하니~ 한번 드셔보셔요


치즈돈까스 샌드위치와 참치샌드위치 감자튀김을 주문

음료는 아메리카노와 사이다!!

아메리카노는 샌드위치 주문시 1000원입니다!!!

좋은 행사ㅎㅎ


아기자기한 소품들 가게를 잘꾸며 놓으셨어요

샌드위치가 나오기전까지 열심히 구경ㅋㅋ 더많지만 조금만 찍어서....다없네요

참치샌드위치와 감자튀김

치즈돈까스 샌드위치는 사진이없네요...진짜 맛있는데...


참치 샌드위치는 참치가 정말 너무 많이 듬쁙 넣어주셔서 맛있어요

안에 토마토와 깻잎 치즈 야채 등등등 재료가 좋은게 하도 많이 들어가니 맛이 없을수가 없네요


웨지감자튀김 맛이 없을수가없는

케찹과 함께먹으면 끝내줍니다~

주소와 위치 건물뒤에 주차도 가능하니 매장안에서 식사도 편히 할수있습니다.

편하게 식사하기 좋은 곳 알베르베로


이상으로 리뷰를 맞치겠 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