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곡

전주 서곡 효자동 맛집 소고기 파는 한일옥 진갈비탕

반응형



전주 서곡 효자동 맛집 소고기 파는 한일옥 진갈비탕


전주 서곡지구에 위치한 한일옥

아시는분들은 안다는 맛집이라고하는데

추천을 받아서 가보았습니다.

외관 사진은없어요ㅠㅠ

건물에 주차장도있고 주변길에 그냥 다들 차를 주차하는 거같더라구요


메뉴는 소고기가 많아요

소고기 집이니 당연한 결과ㅋㅋㅋ

점심메뉴는 갈비탕이 끝내준다고 하지만 저녁으로 먹기때문에 갈비살을먹었습니다.



기본 반찬 입니다~

좋아하는 반찬들이 많이나왔어요 명이나물도 있고 샐러드도있고 고구마도 맛있어요

그리고 계란찜과 된장찌개 전까지!!

된장찌개 엄청맛있어요ㅋㅋㅋ

메인 메뉴 한우갈비살!!!

갈비살은 많이먹어봤지만 한우갈비살은 처음인거같아요ㅋㅋㅋ

2인분인데 적어보이지만 적지않습니다.

사장님이 써비스로주신 육사시미!!!

엄청났습니다ㅋㅋㅋ

입에서 사르르 녹더라구용

먹기 바쁘다보니... 사진이 어쩔수없이...ㅋㅋㅋ

구어먹으면 진짜맛있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오랜만에 소주도 한잔 했습니다.


가게내부도 넓어서 회식하기도 좋을거같고 외식하기도 좋을거같습니다


맛있는 서곡 맛집 한일옥이었습니다.

100%자비로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