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평화동

전주 평화동 옻닭 삼계탕 복날에 먹기좋은 인오식당

반응형


전주 평화동 맛집 "인오식당"

초복도 어느덧 지나갔는데 무더위를 식히기 위해

찾은 인오식당

평화동 중심지에서 조금 떨어져있지만

맛은 보장합니다ㅎㅎ

주차 공간도 넓고 주변이 탁트여있어서 경치도 나름 좋아요


메뉴판 입니다.

주메뉴는 옻닭과 백숙인거 같아요

왜냐하면 제가 그 두개만 먹어봤습니다...ㅎㅎ


저느 옻닭과 백숙을 시켰습니다.

기본 상차림이에요~ 여기에 전이 추가되서나오는데 그전에 찍은거라 없네용ㅠㅠ

반찬이 정말 맛있어요 반찬이랑만 밥한공기 뚝딱 먹을수 있겠더라구요

옻닭입니다~닭이 엄청커요

신기하게 계란도 같이 들어있네요.

아주머니가 먹기좋게 다잘라주시고 좋아요~

옻약도 주시니 옻이 오르시는분은 약을 드시고 먹으면 좋겠습니다


국물이 진짜 맛있어요~맛이 끝내주더라구요

백숙은 옻닭과 다른 맛을 가지고있어요

깔끔한 맛과 음 뭐라고 표현을 하면 잘하는건지 모르겠어요..ㅠㅠ

드시려면 2가지 다먹는거를 추천합니다!!ㅎㅎ


평화동에서 조금거리가 있지만 멀지않기 때문에 충분히 가기좋을거같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