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한옥마을

전주 한옥마을 떡갈비가 맛있는 교동떡갈비 맛집

반응형

 

전주 한옥마을에 맛집을 소개할게요~
여행들을 많이 오시는데 제 블로거까지 보실지 모르겠지만....ㅎㅎ
다니면서 먹어봤던 맛있던곳을 추천해드려요 개인적인 맛입니다~!!

한옥마을 메인거리?에 위치한 교동떡갈비 집입니다.

메뉴판 사진이 없네요....ㅎㅎㅎ
네이버 가격 교동떡갈비 13000원 점심특선 15000원
떡갈비+미니비빔밥 18500원 떡갈비+곤드레밥 16500원
그리고 물냉,비냉 등 후식이 있구요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사진처럼 다 조리된 상태로 가져다줍니다.
먹기 좋은 크기와 마늘들

기본 반찬들 기본찬도 너무 맛있어요
상추에 떡갈비를 싸 먹으면 꿀맛ㅋㅋㅋ
도톰하고 식감이 좋았고 양은 쏘쏘한 편이었습니다.
사람이 많은데 운이 좋게 대기 없이 들어갔구요

연잎밥 처음 먹어 보는 건 아니었는데 뭔가 새로움ㅋㅋ
연잎에 밥이 뜨끈뜨끈하게 싸져있습니다.
향이 너무 좋았어요 연잎의 향이 코에 머물러 있어요

여러 가지 약재? 들이라고 해야 하나 밥이 찰지게 되어있어요
떡갈비랑 같이 먹으면 좋아요~연잎의 향과 함께 밥을 먹으니 기분도 좋고 맛도 좋고
1석2조 먹다 보니 금방 다 먹어서 고민하다 2인분 추가...ㅋㅋㅋ 대식가

추가한 2인분
그러고 보니 떡갈비 밑에는 양파가 깔려있어서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구요
사진에는 없지만 물냉면도 시켜서 같이 먹었습니다ㅋㅋㅋ
냉면은 역실 필수였어요 냉면에 고기는 정말 좋은 조합이에요

한옥마을에 구경 오셨다가 좋은 추억 만드시고 밥집이 고민된다면 교동떡갈비에 가보시는 건 어떤가요??ㅎㅎ
레이셜리의 카드로 직접 결제하고 먹은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맛집 > 한옥마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주 한옥마을 먹거리 갈비박스  (0) 2016.06.05
전주 술먹기좋은곳 한옥마을 동문집  (0) 2016.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