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체코

체코여행 프라하 바츨라프하벨 국제공항 대기하는동안 밥먹기 피자헛(Pizza Hut)

반응형

 

안녕하세요~레이셜리 입니다ㅎㅎ
2020년 새해가 되고 처음 쓰는 글이네요 다들 잘 지내시나요?? 2019년 연말에 다녀온 여행 후기입니다
체코 프라하에 다녀왔습니다. 정리를 하다 보니 이제야 천천히 글을 올리네요
프라하 바츨라프 하벨 국제공항에서 대기하는 동안
먹은 피자헛 후기입니다ㅋㅋㅋ
배가 너무 고팠어요....

피자헛 익스프레스 1 터미널과 2 터미널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는 2 터미널에서 비행기를 탔습니다.

메뉴 여러 종류의 피자와 가격
기본인 모차렐라 피자를 먹었어요... 이때 생각을 잘했어야는데... 정말 아무 토핑 없이 치즈만 고름ㅋㅋㅋㅋ
하지만 존맛탱

 

 

 

이렇게 박스에 담아줍니다.
박스 포장은 알고 보니 돈을 더 내야 하더라고요.... 몰랐음... 만약에 또 가게 되면 앞에 테이블에서 먹어야겠어요 사진처럼 5분만 기다리면 피자가 한판이 뚝딱 나옵니다ㅎㅎ

조금 흐트러졌지만 치즈피자 맛있게 구워졌어요
해외에서 먹어서 그런가 너무너무 맛있구
뜨끈뜨끈해서 치즈가 주욱 늘어나는 그 맛ㅎㅎ

프라하 국제공항에서 먹는 피자헛 후기
기다리는 동안 이곳저곳 기웃기웃하면서 이것저것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