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혁신도시

전주혁신도시 맛있고 분위기 좋은 카페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길수 있는곳 일월명

반응형

바쁘다 보니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 듯해요
오늘은 카페를 소개해드립니다~
전주혁신도시에 위치한 일월명
우연하게 지나가다 만나게 된 카페예요

마음에 드는 문구
하루의 피곤함이 사라질 것만 같아요
커피 한잔의 여유가 이제는 행복하네요ㅎㅎ

메뉴판
점심시간에 테이크아웃을 하면 아메리카노가
2500원 솔직히 요즘 싼 곳 많지만
맛까지 잡기는 어려운 곳도 많은데
일월명은 맛도 좋아서 괜찮았어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ㅎㅎㅎ

저녁에 와서 다 팔린 듯 하지만...
다쿠아즈, 마들렌, 케이크, 쿠키, 스콘 등
다양한 디저트를 팔고 있어요
다 먹어봤어요ㅋㅋㅋ 존맛탱

 카페 내부는 넓어요 6인 단체석과 4인석 자리들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있고 판매하시는
물건들도 있고 구경하기 재미있네요

딸기 케이크와 바닐라라떼 아이스
딸기 케이크는 진~짜 존맛...
달달함의 그 맛이... 말로 표현이 안되네요
바닐라라떼도 원두가 맛있어서 취저
자주 가고 싶은 카페예요... 바쁘지만 않으면ㅠㅠ

레이셜리의 카페 소개였습니다~
1000% 개인 돈으로 사 먹었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