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신동

전주에도 드디어 생겼다 롯데백화점 폴바셋매장 입점

반응형


드디어 전주에도 폴바셋이 오픈을 했어요!!!
서울에 자주 다니는데
생각날때마다 늘 가서 먹은 아이스크림라떼
상하목장의 아이스크림과 라떼의 조합은
잊을수 없는 맛이였죠..ㅎㅎ



확대를 해서 찍어서 그런가...
화질이 좀 깨지네요ㅠㅠ
많은 메뉴중 제일 좋아하는건
아이스크림라떼
맛있는 커피와 달달한 아이스크림의 조화는
이루 말로 표현이 다안되요ㅋㅋㅋ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매장 구경
테이블마다 콘센트도 다있고
폴바셋 아이템들과 원두



그리고 뭔가 그냥 특이해보이는 조명
계속 쳐다보니 예뻐서 찍었어요~
음료를 기다리는 시간이 유난히 길었던거 같아요...


아이스크림 라떼
아이스크림을 떠먹고 커피도 한모금하고
시간이 지나면 아이스크림이 녹으면 진해지는 맛
이라고나 할까요??ㅎㅎ
취향저격ㅋㅋ
오픈하고 다녀온지는 조금 지났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죠
당분간은 폴바셋에 가지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